• 알림 - 열국의 재물이 몰려온다
    222 2022-07-23

     220724

     

    인적 자원과 물적 자원이 몰린다

     

    "일어나라 을 발하라. 이는 네 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나라들은 네 으로, 왕들은 비치는 네 광명으로 나아오리라. 네 눈을 들어 사방을 보라. 무리가 다 모여 네게로 오느니라. 네 아들들은 먼 곳에서 오겠고 네 딸들은 안기어 올 것이라. 그 때에 네가 보고 기쁜 빛을 내며 네 마음이 놀라고 또 화창하리니 이는 바다의 부가 네게로 돌아오며 이방 나라들의 재물이 네게로 옴이라"(60:1-5).

     

    우리가 하나님과 함께하고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하시면 우리는 일어나 빛을 발할 수 있다. 그러면 무리가 우리에게로 몰려오고 권세자들이 몰려오고 해외에서 부와 재물이 몰려올 것이다. 먼저 우리가 하나님께 헌신해야 한다. 그러면 하나님의 영광이 우리에게 임하고 우리는 그 빛을 반사할 수 있다. 우리의 빛을 보고 인적 자원과 물적 자원이 몰려올 것이다.

     

    " 구름같이, 비둘기들이 그 보금자리로 날아가는 것같이 날아오는 자들이 누구냐. 곧 섬들이 나를 앙망하고 다시스의 배들이 먼저 이르되 먼 곳에서 네 자손과 그들의 은금을 아울러 싣고 와서 네 하나님 여호와의 이름에 드리려 하며 이스라엘의 거룩한 이에게 드리려 하는 자들이라. 이는 내가 너를 영화롭게 하였음이라"(60:8-9).

     

    "네 성문이 항상 열려 주야로 닫히지 아니하리니 이는 사람들이 네게로 이방 나라들의 재물을 가져오며 그들의 왕들을 포로로 이끌어 옴이라. 너를 섬기지 아니하는 백성과 나라는 파멸하리니 그 백성들은 반드시 진멸되리라"(60:11-12). 우리가 우리의 헌신을 새롭게 하면 하나님의 영광이 함께할 것이다. 365일 주야로 사람들이 열국의 재물을 가져올 것이고 열국의 권세자들도 어쩔 수 없이 이끌려올 것이다.

     

    "전에는 네가 버림을 당하며 미움을 당하였으므로 네게로 가는 자가 없었으나 이제는 내가 너를 영원한 아름다움과 대대의 기쁨이 되게 하리니 네가 이방 나라들의 젖을 빨며 뭇 왕의 젖을 빨고 나 여호와는 네 구원자, 네 구속자야곱의 전능자인 줄 알리라"(60:15-16). 우리가 하나님께 헌신하면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하시고 우리는 열국과 열왕의 재물을 취하게 될 것이다.

     

    "다시는  가 네 이 되지 아니하며 도 네게 을 비추지 않을 것이요, 오직 여호와가 네게 영원 이 되며 네 하나님이 네 영광이 되리니 다시는 네 가 지지 아니하며 네 이 물러가지 아니할 것은 여호와가 네 영원이 되고 네 슬픔의 이 끝날 것임이라"(60:19-20). 우리가 하나님과 함께하고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하시면 하나님이 친히 우리의 해가 되실 것이다. 우리에게는 해가 지지 않을 것이다.

     

    "네 백성이 다 의롭게 되어 영원히 땅을 차지하리니 그들은 내가 심은 가지, 내가 손으로 만든 것으로서 나의 영광을 나타낼 것인즉 그 작은 자가 천 명을 이루겠고 그 약한 자가 강국을 이룰 것이라. 때가 되면 나 여호와가 속히 이루리라"(60:21-22). 우리가 하나님께 헌신하고 하나님이 우리의 영광이 되시면 우리는 영원히 가나안 지주가 될 것이다. 작은 사람이 천 명을 이루고 약한 사람이 강국을 이룰 것이다.

     

    "내 백성들아, 외국 사람들이 너희를 섬길 것이다. 그들이 너희 양떼를 치고 너희를 위해 농사를 지으며 너희 포도원을 지킬 것이다. 그러나 너희는 여호와의 제사장으로 알려질 것이며 사람들이 너희를 우리 하나님의 사역자라고 부를 것이다. 너희가 온 세상의 재물을 향유하고 그 재물이 너희 것이 된 것을 자랑스럽게 여길 것이니 너희 치욕의 날이 끝나고 너희는 너희 땅에서 살게 될 것이며 너희 재산은 배로 늘어나고 너희에게는 항상 기쁨이 있을 것이다"(현대인의성경 사61:5-7).

     

    우리가 하나님과 함께하고 우리의 헌신이 새롭게 회복되면 외국인들이 우리를 위해 일하게 될 것이고 우리는 하나님의 제사장이 되고 하나님의 사역자가 될 것이다. 우리는 열국의 재물을 소유하고 향유할 것이다. 우리의 재산은 배증될 것이고 우리에게 늘 즐거움이 있을 것이다. 먼저 우리는 하나님과 함께하고 하나님께 헌신해야 한다. 그러할 때 이 모든 것이 우리에게 일어날 것이다.

     

    "그 때에 사람이 마다 다윗에게로 돌아와서 돕고자 하매 큰 군대를 이루어 하나님의 군대와 같았더라. 싸움을 준비한 군대 지휘관들이 헤브론에 이르러 다윗에게로 나아와서 여호와의 말씀대로 사울 나라를 그에게 돌리고자 하였으니 그 수효가 이러하였더라. 유다 자손 중에서 방패와 창을 들고 싸움을 준비한 자가 육천팔백 명이요, 시므온 자손 중에서 싸움하는 큰 용사가 칠천백 명이요"(대상12:22-25).

     

    "그 날에 나 주가 예루살렘에 사는 주민을 보호할 것이니, 그들 가운데 가장 연약한 사람도 그 날에는 다윗처럼 강하게 될 것이다다윗 집안은 하나님처럼, 곧 백성을 인도하는 주의 천사처럼, 그렇게 백성을 인도할 것이다"(새번역 슥12:8). 때가 되자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을 따라서 군대 지휘관들이 다윗에게로 나아온다. 하나님의 영광이 임하면 인적 자원이 몰린다. 어느 날 가장 약한 사람도 하나님의 권능을 덧입고 다윗처럼 강해질 것이다.

     

    "세 번째 이르시되 요한의 아들 시몬,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하시니 주께서 세 번째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하시므로 베드로가 근심하여 이르되 주님, 모든 것을 아시오매 내가 주님을 사랑하는 줄을 주님께서 아시나이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 을 먹이라.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네가 젊어서는 스스로 띠 띠고 원하는 곳으로 다녔거니와 늙어서는 네 팔을 벌리리니 남이 네게 띠 띠우고 원하지 아니하는 곳으로 데려가리라"(21:17-18).

     

    베드로의 예수님을 향한 사랑의 심지가 견고한 것을 공개적으로 3번 확인하신 후 예수님은 베드로에게 사명을 주신다. " 을 먹이라.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네가 젊어서는 스스로 띠 띠고 원하는 곳으로 다녔거니와 늙어서는 네 팔을 벌리리니 남이 네게 띠 띠우고 원하지 아니하는 곳으로 데려가리라." 견고한 사랑의 증명은 자원하지 않은 헌신과 충성도 감당하는 것이다.

     

    "베드로가 이르되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죄 사함을 받으라. 그리하면 성령의 선물을 받으리니 이 약속은 너희와 너희 자녀와 모든 먼 데 사람 곧 주 우리 하나님이 얼마든지 부르시는 자들에게 하신 것이라 하고 또 여러 말로 확증하며 권하여 이르되 너희가 이 패역한 세대에서 구원을 받으라 하니 그 말을 받은 사람들은 세례를 받으매 이 날에 신도의 수가 삼천이나 더하더라"(2:38-41).

     

    오순절 날 성령강림 사건 때 베드로는 하루 만에 새 신자를 3,000명이나 더할 수 있었다. 주님을 향한 사랑의 견고함과 헌신의 새로움이 공개적으로 증명되면 주님은 우리에게 수많은 사람을 붙이실 것이다. "그 작은 자가 천 명을 이루겠고 그 약한 자가 강국을 이룰 것이라"(60:22). "그들 가운데 가장 연약한 사람도 그 날에는 다윗처럼 강하게 될 것이다"(12:8).

  •  
    열국의 재물이 몰려온다 2022-07-23 222
    6가지 설교와 영적 수준 2022-07-09 104
    금융 자산가의 땅에 당도하라 2022-06-10 159
    목숨을 걸고서라도 쟁취해야 하는 것 2022-02-26 320
    시대의 흐름에 순응하라 2021-12-26 354
    모든 종교의 최면 작용 2021-12-08 270
    국가권력과 신앙인의 복종 2021-11-07 316
    내 노력도 하나님의 은혜다 2021-09-11 401
    액션과 리액션의 상호작용 2021-08-21 322
    꿈이 되고 전설이 된 사람 2021-07-24 360